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 접수 해드렸었는데 기사님께 전달이 안되었던것같습니다.
반품 접수 후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따로 연락이 가실겁니다.
지역마다 기사님이 다르셔서 저희가 정확하게 언제 가시는지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ㅜㅜ.. 오늘 다시한번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계속 아래글에 답이없으셔서 다시올립니다..
추가로 문의드립니다. 용두부분이 시계를 풀고 살살다뤘는데도 엄청 헐거워졌어요.. ㅠㅠ
혹시 기사님이 언제쯤 오시나요? 집에 사람이 없을때가많아서정확한날짜와 대략적인 시간을 알려주시면 경비실에 맡겨두던지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윌스파브릭 입니다.
현재 카카오톡 계정에 오류가 생겨 문의가 중단되었습니다.
빠른 시일내로 새로운 계정으로 복구하여 빠른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S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시계는 오늘 반품접수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사님께 제품만 전달 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문제점에 대해 정확한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시계가 느리게 갑니다.. 산지 1주일도되지않았어요...
아껴차느라 이제야알았네요
그리고 카카오톡 문의를 없애신건가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