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Bran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중고시계 보낸건가요? 상당히 불쾌합니다.

POSTED BY 윌스파브릭 | 21.06.14 | HIT : 146

안녕하세요 고객님, 윌스파브릭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카카오톡 문의로 답변 도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문의글 게시판에는 사진 못올려놓게 해서 여기다 올립니다. 무슨 회사가 전화받는 고객센터도 없는지..소통할 생각 자체가 없나요?

작년 펀딩때부터 눈여겨 보다가 파란색 시계 제품 드디어 품절 풀려서 이번에 검은색하나 파란색하나 70만원정도 들여서 2개 주문했습니다.

택배 온거 고이 모셔놨다가 오늘에서야 시계 자세히 봤는데 진심 실망스러운 퀄리티에 중고제품이 아닌가 하는 의심도 들게 만들더군요.. 이게 윌스파브릭 브랜드를 기다리고 응원해줬던 고객에게 할짓입니까?

시계 두개를 받았는데 하나는 보호필름 붙여져있고 하나는 아예 붙여있지도 않은 상태였고, 하나는 용두부분 보호 고리가 있는데 나머지 하나는 그것조차 없더군요

가장 큰 문제는 시계 하나는 아예 작동도 하지 않는다는것이였습니다. 사용법 따라서 해봐도 아예 미동도 하지 않아서 시계를 자세히 보았는데 시계 뒷부붙에 누가 열였다 풀었던거같은 흠집이 보였고

시계 연결 고리 부분은 진짜 시계회사가 만들었다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수준 낮은 퀄리티를 보였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우드 부분에 흠집이 여러군데 발견되었구요.

이정도면 누가 반품하거나 하자 있는 제품을 저한테 보냈다고밖에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저는 바로 환불하지 않을것입니다. 2개 제품모두 교환받아서 새제품으로 받아보고 그때 다음 액션을 취할것입니다.

윌스파브릭이 어떤 대응을 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시계 회사가 일반 동네 구멍가게 쇼핑몰도 아니고 잘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